̺Ʈ ȳ
FAQ
Ȩ > >
[새로 나온 책] 악당들하고는 친구 안 해
  2018-10-30



    말썽꾸러기 박나무와 오현수는 언제나 이상한 장난으로 친구들을 괴롭히는 악당이에요. 어느 날 악당들이 분홍이와 미정이에게 ‘숲속의 집’에 함께 가자는 달콤한 제안을 하지 뭐예요. 꿈에 그리던 ‘숲속의 집’에 가는 건 너무나 멋진 일이지만, 악당들과 함께 가야한다니요!





    분홍이의 좌충우돌 친구 만들기!
    특유의 천진난만함으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아이 ‘분홍이’. 분홍이가 이번에는 골치 아픈 친구 고민을 가득 안고 돌아왔습니다. 미정이와 분홍이, 박나무와 오현수는 힘을 합쳐 진짜 숲속의 집을 만들기로 하지요.

    툭탁툭탁 싸우고 깔깔 웃으며 쑥쑥 자라는 분홍이와 친구들 이야기!
    책 속 주인공 분홍이네 반에는 말썽꾸러기 남자아이 둘이 있습니다. 박나무와 오현수, 두 아이는 옷은 언제나 지저분하고 이상한 장난으로 아이들을 짜증나게 만드는, 분홍이 눈에는 “누가 봐도 딱 악당!”입니다.

    풀냄새 가득한 자연 놀이터에서 뛰어노는 분홍이와 친구들의 신나는 하루!
    분홍이와 친구들은 하루 종일 자연 속에서 뛰어놀면서 때로는 다치고, 때로는 모험을 하기도 하면서 몸도 마음도 쑥쑥 자랍니다. 독자들은 책을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분홍이를 따라 숲을 뛰어 다니고, 나무 그네도 타고 마음껏 놀면서 신나는 경험을 하게 되지요.



    강영숙 글·그림
    강원도 홍천에서 태어났고, 강원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송이는 일 학년》, 《오빠랑 사이좋게 지내는 건 재미없어》, 《내 동생이 아니야》 들을 쓰고 그렸습니다.




 
 
ѱ (hwp)   ũι (pdf)
̢ źϷ 45 Ÿ񿣾. 2F()
ȭ 02-6353-3700 ѽ 02-6353-3702 :webmaster@gilbutkid.co.kr
Copyright ©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