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시리즈 소개
과학_권혁도 세밀화 그림책
과학_길벗어린이 과학그림책
과학_길벗어린이 자연·생태
과학_길벗어린이 지식 그림책
과학_사계절 생태놀이
과학_심플 사이언스
과학_초등 과학
만화_G.그래픽노블
만화_사이언스 코믹스
만화_사탕의 맛
만화_어린이를 위한 심리학
만화_체리의 다이어리
문학_고정순 그림책
문학_길벗어린이 문학
문학_길벗어린이 빅북
문학_길벗어린이 옛이야기
문학_길벗어린이 저학년 책방
문학_김영진 그림책
문학_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문학_둥둥아기그림책
문학_민들레 그림책
문학_보람그림책
문학_빨간 벽돌 유치원
문학_사노요코그림책
문학_신나는 책놀이
문학_에세이
문학_예술이된그림책,포스터북
문학_우리반 친구들
문학_인생 그림책
문학_작가앨범
문학_지원이와 병관이
아름드리미디어
예술·실용_길벗어린이 예술실용서
예술·실용_내가 처음 가 본 그림 박물관
예술·실용_내가 처음 만난 예술가
예술·실용_동요 그림책
지식·교양_길벗어린이 지식교양서
지식·교양_끼리끼리 재미있는 우리말 사전
지식·교양_라루스 어린이백과
지식·교양_재미있게 제대로
컴퓨팅사고력_헬로!CT
컴퓨팅사고력_헬로!CT(유아)
연령별 책 보기
교과과정별 책 보기
상 받은 책
추천 받은 책
저작권 수출 도서
Ȩ > å Ұ > ø Ұ > 만화_G.그래픽노블 > 티격태격, 흔한 자매 ②
티격태격, 흔한 자매 ② : 뻥 차 버리고 싶은 내 동생
크리스토프 카즈노브 / 그림 윌리엄 / 옮김 이세진 | 2019-12-15  
   
56 /  214*286mm /  13,000 / 초판
ISBN_13 978-89-5582-534-3 /  KDC 860
ø 만화_G.그래픽노블
з 만화, 어린이(아동)
초등 전학년(8~13세)
★전 세계 13개국 출간, 400만부 돌파★
세상 모든 자매들을 열광시킨 베스트셀러,
<티격태격, 흔한 자매> 시리즈 2권 출간!

“자꾸 귀찮게 하면 헐크로 변신해서 확! 밟아 버린다!”

까칠한 언니와 얄밉지만 가끔은(?) 사랑스러운 동생!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흔한 자매의 이야기로 초대합니다!
‘티격태격 흔한 자매’ 시리즈는 전 세계 13개국에서 번역 출간되었으며 2017년에는 프랑스에서 TV만화로도 제작될 정도로 어린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동생이 마냥 귀찮기만 한 언니 웬디와 언니 껌딱지인 동생 마린은 여느 자매와 마찬가지로 아침에 눈을 떠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싸우고 또 싸웁니다. 매일 같이 사소한 일로 싸우고 미워했다가도 어느새 화해하고 같이 노는 웬디와 마린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흔한 자매의 모습입니다.
티격태격, 흔한 자매 2권에서는 자꾸만 귀찮게 하는 동생 마린을 혼내주지만 결국 못 이기는 척 따라주고 마는 동생 바보 웬디의 이야기가 포복절도할 만큼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펼쳐집니다.
항상 따라다니고, 귀찮게 하는 동생 때문에 화가 난 적이 있나요? 뭐든 같이 하고 싶지만 같이 놀아주지 않는 언니 때문에 속상한 적이 있나요? 웃음이 빵빵 터지는 흔한 자매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를 지금 만나 보세요!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차단하고만 싶은 내 동생!
귀찮은 동생을 뻥 차 버리고 싶은 언니 웬디의 하루!
웬디는 동생보다는 친구들이랑 노는 게 더 재미있는, 평범한 사춘기 소녀입니다. 하지만 말썽꾸러기 동생 때문에 웬디의 일상은 늘 엉망진창이 되고 말지요. 성가신 동생을 떼어내는 일이 고민인 웬디는 가끔씩 통쾌하게 복수를 합니다. 친구들이랑 채팅을 하려는데 옆에서 떠들며 방해하는 마린을 바이러스 차단하듯 접근 못하게 하고, 하루 종일 양배추 노래만 부르는 마린에게 마린이 좋아하는 감자튀김 대신 양배추만 잔뜩 주기도 하면서 말이에요. 또 언니 말이면 다 믿는 순수한 동생을 앞세워 먼저 피어싱을 해 보게 하기도 하고 겁이 많은 동생을 골려 주려 일부러 등골이 오싹한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하지요.
하지만 못 말리는 장난꾸러기 마린에게 매일 당하는 것에 비하면 웬디의 복수는 조금 조심스러워 보입니다. 마린의 행동에 머리끝까지 화가 날 때가 많지만 그럼에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소중한 동생이기 때문이겠지요. 늘 못 이기는 척 꾹 참고 마린을 보살피는 언니 웬디가 가끔씩 동생에게 통쾌한 복수를 하며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이야기는 세상 모든 언니들의 ‘동생 스트레스’를 한방에 없애 줄 거예요.

가끔은 너무 얄밉고 꼴도 보기 싫지만 결국 세상에 둘도 없는,
우리 언니, 내 동생, 우리 가족의 이야기!
아이들은 사회의 다양한 상황을 가족 안에서 처음으로 만나고 경험합니다. 그리고 한없이 좋았다가도 또 언제 그랬냐는 듯 금방 으르렁대고 싸우는 형제자매 관계는 아이들이 성장하는 데에 커다란 영향을 줍니다. 아이들은 형제자매와의 관계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 갈등하고, 또 해결하며 돈독해지는 건강한 관계를 배우게 되고, 학교와 같은 집 밖의 사회에서 마주치게 될 다양한 인간관계도 훨씬 유연하게 만들어 갑니다.
‘티격태격 흔한 자매’ 시리즈의 주인공 웬디와 마린도 많은 형제자매처럼 매일 같이 싸우고 또 싸웁니다. 마린은 언니랑 같이 놀고 싶지만 언니는 그런 동생이 귀찮기만 합니다. 마린은 언니 일기장을 몰래 훔쳐보고, 언니가 새로 산 옷을 뺏어 입고, 언니가 가려는 생일 파티에 쫓아가려고도 합니다. 이런 마린에게 매번 질 수만은 없는 언니 웬디는 보란 듯이 통쾌한 복수를 날리지요. 책 속에는 언니 껌딱지 마린과 이런 마린을 떼어내려고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져 주고 마는 동생 바보 웬디의 에피소드가 가득합니다. 또 사고뭉치 웬디와 마린 때문에 하루하루 고군분투하는 엄마와 아빠, 웬디의 멋쟁이 친구 사미, 똑 소리 나는 마린의 절친 나트 등 이웃들의 이야기도 놓칠 수 없는 재미 요소입니다.
‘티격태격 흔한 자매’는 오늘도 어디선가 싸우고 화해하며 지내는 자매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가득 안겨줄 것입니다. 또한 어른 독자들에게는 즐겁고 따뜻했던 유년의 기억을 되돌아보는 행복한 경험을 선물할 것입니다.

전 세계 자매들을 열광시킨 베스트셀러 그래픽노블!
서로를 이해하며 자라나는 자매의 가슴 따뜻한 성장 이야기!
프랑스에서 출간된 후 400만 부가 넘게 판매된 ‘티격태격 흔한 자매’ 시리즈는 전 세계 13개국에 출간되며 전 세계 자매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또 2017년에는 프랑스에서 TV만화로 제작되며 여전히 식지 않은 인기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독자들을 열광하게 하는 책 속 현실 자매, 현실 가족의 생생함은 작가들의 실제 경험이 그대로 반영된 것입니다. 실제로 두 딸을 가진 아빠이자 그림 작가인 윌리엄은 자신의 경험을 살려, 실감나면서도 재미있는 멋진 그림을 그려냈습니다. 거기에 크리스토프 카즈노브의 재치있는 글이 더해지면서 멋진 그래픽노블로 탄생된 것이지요. 작가의 경험이 고스란히 녹아든 실감나는 이야기와 그림으로 표현된 웬디와 마린의 모습은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사랑스러운 자매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독자들은 책을 펼치는 순간, 때로는 언니 웬디의 입장이 되고, 또 때로는 동생 마린의 입장이 되어 쉽게 이야기에 공감하고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권당 44개의 에피소드가 한 페이지 씩 구성되어 재미있는 웹툰을 보는 듯, 한번 읽기 시작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 책의 마법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흔한 자매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 ‘티격태격, 흔한 자매’ 시리즈로 유쾌한 웃음이 가득한 자매의 성장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글 : 크리스토프 카즈노브

1969년 마르세유 근처 마르티그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아실 탈롱이라는 캐릭터 창조자 그레그에게 팬레터를 보내기도 했던 카즈노브는 자신도 ‘프티 미케(1960~1980년대 프랑스 만화계를 이끌었던 한 세대)’의 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을 가졌습니다. 카즈노브는 12년 동안 대형 슈퍼마켓에서 일하며 작가가 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0년이 되던 해 그의 기획을 눈여겨본 만화 편집자 올리비에 쉴피스에 의해 《노스트라의 예언》이 출간되었습니다. 이때부터 밤부 출판사와 함께 ‘헌병대’ 시리즈, ‘소방관’ 시리즈, ‘운전학교’, ‘티격태격, 흔한 자매’ 시리즈 등을 작업했습니다. 그 외에도 《글로브트로터 에덴》, 《귈리아의 모험》, 《새엄마와 나》 등의 작업을 했습니다.

그림 : 윌리엄

2003년 아베롱 BD에서 중세물 《알방 드 몽코송》과 EP 출판사에서 추리물 《바라카》를 작업했습니다. 또한 《아가사 크리스티》, 《본크릭》, 《아메리카》의 채색 작업도 했습니다. ‘티격태격, 흔한 자매’ 시리즈를 통해 자신의 딸들의 모습을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사랑스럽게 그려 내고 있습니다.

옮김 : 이세진

서강대학교에서 철학과 프랑스 문학을 공부했고,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프랑스 문학을 조금 더 깊이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다양한 분야, 다양한 언어의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 어린이를 위한 책으로는 수지 모건스턴의 ‘엠마’ 시리즈와 《나, 꽃으로 태어났어》, 《색깔을 찾는 중입니다》, 《내가 여기에 있어》, 《난 나의 춤을 춰》, 《마리 퀴리》 등이 있습니다.

최악의 쇼핑
바이러스 차단
최고의 모험
만우절
피어싱
언니가 헬멧을 쓴 이유
미래에 생길 혹
목욕
요리는 위험해!
헐크로 변신한 언니
밸런타인데이
모래 조각
유행
선탠
그림 그리기



물수제비
장보기
최고의 슛
양배추 노래는 그만!
슈퍼 히어로가 무서워하는 것은?
쓰레기 버리기
춤추는 건 즐거워!
무서운 영화
사이렌
컴퓨터
동생 돌보기는 힘들어!
카니발에서 제일 웃기는 의상은?
파자마 파티
기막힌 대청소
언니 골탕 먹이기



댄스 오디션
자동차 팔기
키가 크고 싶어
팬케이크 굽기
적색경보
최고의 선물
집안 치우기
제일 좋아하는 요리는?
연애는 힘들어!
학교 가기 싫어!
눈 오는 날
이유 있는 변명
외계인보다 무서운 것
내 꿈은 최고의 의사
̢ źϷ 45 Ÿ񿣾. 2F()
ȭ 02-6353-3700 ѽ 02-6353-3702 :webmaster@gilbutkid.co.kr
Copyright ©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