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시리즈 소개
과학_권혁도 세밀화 그림책
과학_길벗어린이 과학그림책
과학_길벗어린이 자연·생태
과학_길벗어린이 지식 그림책
과학_사계절 생태놀이
과학_심플 사이언스
과학_초등 과학
만화_G.그래픽노블
만화_사이언스 코믹스
만화_사탕의 맛
만화_어린이를 위한 심리학
만화_체리의 다이어리
문학_고정순 그림책
문학_길벗어린이 문학
문학_길벗어린이 빅북
문학_길벗어린이 옛이야기
문학_길벗어린이 저학년 책방
문학_김영진 그림책
문학_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문학_둥둥아기그림책
문학_민들레 그림책
문학_보람그림책
문학_빨간 벽돌 유치원
문학_사노요코그림책
문학_신나는 책놀이
문학_에세이
문학_예술이된그림책,포스터북
문학_우리반 친구들
문학_인생 그림책
문학_작가앨범
문학_지원이와 병관이
아름드리미디어
예술·실용_길벗어린이 예술실용서
예술·실용_내가 처음 가 본 그림 박물관
예술·실용_내가 처음 만난 예술가
예술·실용_동요 그림책
지식·교양_길벗어린이 지식교양서
지식·교양_끼리끼리 재미있는 우리말 사전
지식·교양_라루스 어린이백과
지식·교양_재미있게 제대로
컴퓨팅사고력_헬로!CT
컴퓨팅사고력_헬로!CT(유아)
연령별 책 보기
교과과정별 책 보기
상 받은 책
추천 받은 책
저작권 수출 도서
Ȩ > å Ұ > ø Ұ > 문학_둥둥아기그림책 > 친구가 생겼어!
친구가 생겼어!
글·그림 정호선 | 2020-10-25  
   
26 /  160×185mm /  9,500 / 초판
ISBN_13 978-89-5582-577-0 /  KDC 813.8
ø 문학_둥둥아기그림책 28
з 보드북
영아(0~3세)
귀여운 쌍둥이와 꼭 닮은 쌍둥이 강아지들이 만났다?
하영이 하진이에게 친구가 생겼어!

같이 놀고 다투고 화해하며 오늘도 쑥쑥 자라는 우리 아이 친구 사귀기!

쌍둥이 자매 하영이 하진이에게 친구가 생겼어요. 바로 둥둥이와 붕붕이예요. 둥둥이와 붕붕이도 생김새가 꼭 닮은 쌍둥이 강아지랍니다. 하영이가 걸으면 둥둥이도 걷고 하진이가 뛰면 붕붕이도 뛰고요, 하영이 하진이가 숨으면 둥둥이 붕붕이가 찾아요. 넷은 사이좋은 친구입니다. 하지만 장난감을 서로 가지고 놀려고 다투다가 그만 하영이 하진이가 울음을 터뜨렸어요. 하영이 하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둥둥이 붕붕이도 좋아하거든요. 둥둥이와 붕붕이는 미안했는지 슬며시 장난감을 돌려주며 꼬리를 흔들고 화해를 청했어요. 하영이와 하진이는 울음을 그치고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즐겁게 놀아요.
쌍둥이 아이들의 이야기를 사랑스럽게 그려 내며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호선 작가의 쌍둥이 그림책 세 번째 이야기 《친구가 생겼어!》가 출간되었습니다. 여럿의 관계 속에서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는 방법을 배우고 관계를 다지며 성장하는 이야기가 사랑스러운 그림과 함께 더해져 아기와 엄마들의 마음과 시선을 사로잡는 아기 그림책입니다.

하영이 하진이에게 좋아하는 친구가 생겼어
아이가 만 2세가 되면 이전까지 부모님과 일대일 관계에서 벗어나 형제자매, 그리고 친구들과 관계를 맺게 됩니다. 이때 습득한 방식은 이후 아이의 사회성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요. 쌍둥이 자매 하영이 하진이가 쌍둥이 강아지 둥둥이와 붕붕이를 처음 만났습니다. 넷은 서로서로 생김새도 똑같고, 좋아하는 것도, 하고 싶은 것도 똑같아요. 친구들은 서로가 신기하기만 합니다. 하영이가 누우면 둥둥이도 눕고, 하진이가 엎드리면 붕붕이도 엎드려요. 하영이 하진이가 부르면 둥둥이 붕붕이가 달려오고요. 즐겁게 같이 놀다가 하영이 하진이가 “으앙~” 하고 울음을 터뜨렸어요. 하영이 하진이가 좋아하는 걸 둥둥이 붕붕이도 좋아해서 서로 장난감을 가지고 놀려다가 그만, 다투고 말았거든요. 그 모습을 본 둥둥이와 붕붕이는 미안한 마음에 장난감을 돌려주고 꼬리를 흔들며 슬며시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하영이와 하진이는 금세 울음을 그치고 서로를 한 번 꼭 안아 주며 다시 신나게 같이 놀기로 했어요.
하영이와 하진이가 그랬듯이 아이들은 다양한 친구 관계를 통해 신나게 함께 놀고, 다투기도 하고 양보하고 화해하면서 오늘도 한 뼘 성장합니다.

같아서 즐겁고, 달라서 더 좋아!
같은 듯 다른 쌍둥이 자매와 강아지들의 우당탕탕 하루
《친구가 생겼어!》는 정호선 작가의 전작들처럼 꼭 닮은 쌍둥이 자매와 강아지들의 만남을 그려 냈습니다. 여러 가지 패턴의 조각 천을 그림 속 아이들의 옷, 머리핀, 양말 등에 붙여 아기들의 사랑스러움을 더욱더 돋보이게 해 주었지요. 방긋방긋 웃는 미소, 오동통한 팔과 다리, 뒤뚱뒤뚱 서툰 걸음 등 언뜻 보면 아이들도 강아지들도 꼭 닮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겉모습도 조금씩 다르고 그리고 행동과 성격도 조금씩 다른 사랑스러운 두 쌍둥이랍니다. 두 쌍둥이들은 어디가 어떻게 다를까요? 쌍둥이 자매와 강아지들의 다른 점들을 찾다 보면 그동안 놓쳤던 각각의 성격과 특징까지 자세히 알게 되고 이야기 속에 숨겨진 또 다른 재미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같은 듯 다르고 다른 듯 같은 사랑스러운 쌍둥이 자매의 일상을 만나 보세요!
글·그림 : 정호선

그림책을 통해 일상이 주는 사랑스러운 감동을 함께 나누고 싶어합니다.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쪽!》, 《우리 누나, 우리 구름이》, 《우리는 엄마와 딸》, 《앗! 피자》 《같아도 달라도 사랑해》, 《엉덩이 친구랑 응가 퐁!》, ‘정호선 계절 그림책’ 등이 있습니다.

님의 댓글입니다 l l 0
Secret meetings and single girls are waiting for you! http://bit.do/fLtam?h=1d538db5dafeb71d97154640a66b4267&

̢ źϷ 45 Ÿ񿣾. 2F()
ȭ 02-6353-3700 ѽ 02-6353-3702 :webmaster@gilbutkid.co.kr
Copyright ©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