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시리즈 소개
과학_권혁도 세밀화 그림책
과학_길벗어린이 과학그림책
과학_길벗어린이 자연·생태
과학_길벗어린이 지식 그림책
과학_사계절 생태놀이
과학_심플 사이언스
과학_초등 과학
만화_G.그래픽노블
만화_사이언스 코믹스
만화_사탕의 맛
만화_어린이를 위한 심리학
만화_체리의 다이어리
문학_고정순 그림책
문학_길벗어린이 문학
문학_길벗어린이 빅북
문학_길벗어린이 옛이야기
문학_길벗어린이 저학년 책방
문학_김영진 그림책
문학_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문학_둥둥아기그림책
문학_민들레 그림책
문학_보람그림책
문학_빨간 벽돌 유치원
문학_사노요코그림책
문학_신나는 책놀이
문학_에세이
문학_예술이된그림책,포스터북
문학_우리반 친구들
문학_인생 그림책
문학_작가앨범
문학_지원이와 병관이
아름드리미디어
예술·실용_길벗어린이 예술실용서
예술·실용_내가 처음 가 본 그림 박물관
예술·실용_내가 처음 만난 예술가
예술·실용_동요 그림책
지식·교양_길벗어린이 지식교양서
지식·교양_끼리끼리 재미있는 우리말 사전
지식·교양_라루스 어린이백과
지식·교양_재미있게 제대로
컴퓨팅사고력_헬로!CT
컴퓨팅사고력_헬로!CT(유아)
연령별 책 보기
교과과정별 책 보기
상 받은 책
추천 받은 책
저작권 수출 도서
Ȩ > å Ұ > ø Ұ > 문학_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 무슨 일이야? 동물!
무슨 일이야? 동물!
글·그림 오무라 토모코 / 옮김 고향옥 | 2022-08-01  
   
44 /  220 x 220mm /  13,000 / 초판
ISBN_13 978-89-5582-655-5 /  KDC 833.8
ø 문학_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121
з 유아 그림책
유아(만2세 이상)(3~5세)
★프랑스, 독일 등 10개국 번역 출간★
《빵빵! 무슨 일이야?》 오무라 도모코의 동물 편
동물 이름과 특징, 숫자 1부터 50까지 배우는 호기심 가득한 반전 그림책!


개구리, 도마뱀붙이, 쥐, 두더지, 하늘다람쥐, 코뿔소, 코끼리….
동물 50마리가 한 줄로 서 있어요. 동물 친구들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 걸까요?


“이거 무슨 줄이야?” “우아, 기대된다.” 차례를 지키며 동물 친구들이 길게 줄을 섭니다. 스컹크의 고약한 냄새에 몸을 동그랗게 감싸는 아르마딜로, 배고픈 사자와 호랑이 사이에서 긴장한 얼룩말, 기다리다 지쳐 앞으로 달려드는 하마와 코뿔소까지! 너구리와 여우가 높이뛰기를 하고, 아기 캥거루는 울음을 터뜨리고, 말놀이를 하며 기다림의 지루함을 견디는 등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동물 친구들에게 아슬아슬하고 흥미로운 상황들이 펼쳐집니다. 드디어 목적지까지 도착했어요! 마지막 장에서 닫혀 있던 문이 열리듯 책장을 넓게 펼치는 순간, 푸른 바다와 대왕 고래가 동물 친구들과 독자들을 맞이합니다. 자, 우리 모두 고래 등을 타고 신나게 놀아 볼까요? 《무슨 일이야? 동물!》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생김새의 특징을 살린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그림책입니다. 각각의 모습과 크기를 비교하면서 다음 장면에서 만날 동물을 추측해 보고, 동물들의 이름과 함께 1부터 50까지 순서를 세며 숫자도 함께 익혀 보세요.

"한 줄로 서서 기다려 주세요."
50마리 동물도 배우고 숫자도 익히며 다양하게 즐기는 동물 그림책!

길을 지나다 긴 행렬을 우연히 보고 ‘무슨 일이지?’ 하며 줄을 서본 적이 있나요? 여기 50마리의 동물들이 한 줄로 길게 서 있습니다. 지나가던 개구리도 동물들이 길게 줄을 선 것을 보고 무슨 일인지 궁금해 합니다. 하지만 줄을 선지 얼마 되지 않은 족제비와 고슴도치도 무슨 줄인지 모르는 것 같네요.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좀 더 앞으로 향해 볼까요? 새를 따라 앞으로 나아가면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 동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일들이 만나게 됩니다. 너구리와 여우 중에 누가 더 높이 뛰는지 겨루거나, 늑대가 무서운 양은 멀찌감치 뒤로 물러나 있어서 뒤에 선 동물 친구들이 좁다고 아우성칩니다. 몇몇 동물들은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재미난 낱말 놀이를 하지만 오래 기다렸던 낙타와 악어는 하품을 하고, 하마와 코뿔소는 더 이상 참지 못해 성을 내네요. 《무슨 일이야? 동물!》은 동물의 이름뿐 아니라 생김새와 습성의 특징을 알 수 있도록 이야기를 구성한 동물 그림책입니다. 차례로 줄을 선 동물들을 하나씩 세어보면서 1부터 50까지 숫자도 자연스레 배우게 됩니다. 동물들이 줄을 서는 이유가 밝혀지는 마지막까지, 지루할 틈이 없는 왁자지껄한 동물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유쾌한 이야기와 상상 초월 반전!
차례로 줄 선 50마리 동물들을 기다리고 있는 건 과연 무엇일까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1번부터 차례차례 오세요!” 지금까지 등장한 동물 중에 몸이 가장 커다란 코끼리에게 새가 말합니다. 하지만 코끼리 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아주 아주 커다란 고래! 무려 4쪽에 걸쳐 동물들이 줄을 선 이유가 밝혀지자 그동안 답답했던 궁금증이 시원하게 해소되면서 화면을 가득 채운 파란 물과 거대한 코끼리의 등장으로 이야기에 극적인 긴장감이 더해집니다. 이제 1번부터 50번까지 순서대로 고래 등 위에 올라탄 동물들은 ‘고래 놀이동산’에서 신나는 놀이를 시작합니다. 고래가 빙그르르 회전하다가 바다 속으로 풍덩 빠지고, 마지막에는 등에서 거대한 물줄기를 뿜으며 동물들을 시원하게 위로 날려 보내는 역동적인 장면을 통해 차례를 기다리느라 가만히 서 있던 동물들의 모습과 대조를 이루어 통쾌한 결말을 선사합니다.

이야기와 정보가 가득한 논픽션 그림책!
《무슨 일이야? 동물!》, 《무슨 일이야? 곤충!》 동시 출간!

《무슨 일이야? 동물!》과 《무슨 일이야? 곤충!》은 오무라 도모코 작가의 인기작 《빵빵! 무슨 일이야?》의 자매 편으로 길게 줄을 선 50마리의 동물과 곤충 이야기를 각각 담았습니다. 《빵빵! 무슨 일이야?》가 도로가 꽉 막힌 이유를 알아보는 과정에서 자동차 50대의 종류를 하나씩 알아보고 마지막 예상치 못한 반전을 더해 탈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 읽기에 좋은 그림책이라면, 《무슨 일이야? 동물!》, 《무슨 일이야? 곤충!》은 각각 50마리의 동물과 곤충이 등장하여 동물과 곤충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각각 긴 행렬 끝에 무엇이 있을지 상상해 보고, 동물과 곤충의 생김새와 이름 그리고 특징을 배우는 그림책입니다. 동물, 곤충의 생김새와 이름, 1부터 50까지 숫자 공부, 장면마다 숨겨진 이야기와 마지막 반전 그리고 동물, 곤충의 특징을 알기 쉽게 정리한 부록까지. 《무슨 일이야? 동물!》과 《무슨 일이야? 곤충!》을 읽으며 그림책을 다양하게 읽는 재미를 느껴 보세요!

글·그림 : 오무라 토모코

도쿄에서 태어났다. 직장 생활을 하다가 ‘팔레트 클럽 스쿨(PALETTE CLUB SCHOOL)’을 졸업하고,지금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이런 심부름 처음이야》(제3회 핀포인트 그림책 공모전 최우수상)와 ‘바뀐다 바뀐다’ 시리즈를 쓰고 그렸고, 《후탄의 운동회》에 그림을 그렸다. 이 책의 자매 편으로, 탈 것을 그린 《빵빵! 무슨 일이야?》와 곤충을 그린 《무슨 일이야? 곤충!》이 있다.

옮김 : 고향옥

대학과 대학원에서 일본 문학을, 일본 나고야대학에서 일본 문화와 일본어를 공부했다. 《빵빵! 무슨 일이야?》, 《있으려나 서점》, 《레미 할머니의 서랍》 등 수많은 어린이, 청소년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 źϷ 45 Ÿ񿣾. 2F()
ȭ 02-6353-3700 ѽ 02-6353-3702 :webmaster@gilbutkid.co.kr
Copyright ©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