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introduction
책소개
말썽꾸러기 또또(절판)
- 시리즈 문학_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 연령 영아(0~3세), 유아(4~6세)
- 추천내역 소년조선일보(선정도서), 교보문고(권장도서), 어린이도서연구회(권장도서)
고양이 또또는 하루도 말썽이 안 피우는 날이 없어요. 하지만 또또는 궁금한 게 많을 뿐이에요. 이게 뭐야? 저건 또 뭐지? 그러다 보면 뭔가가 깨져 있거나, 엉망이 되어 있을 뿐이죠. 할머니가 만들어 놓은 화단을 망가뜨리고, 할머니한테 야단을 맞고 화분에 똥을 싸 놓기도 해요. 그러다 할머니에게 혼날 것이 무서워 집에 들어오지 못하죠. 이제 또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꼬리를 살래살래 흔들면서 들어가면 안 맞을까요? 아니면 아예 들어가지 말아야 될까요?
천진난만하게 장난을 치고 야단맞는 것을 무서워하는 고양이 또또, 말썽은 많이 피우지만 너무 귀엽고 소중한 고양이에요.
말썽꾸러기 또또는 정말 사랑스러운 고양이예요 <말썽꾸러기 또또>에 나오는 고양이는 우리 아이들과 많이 닮아 있습니다. 궁금하고 신기한 것이 너무 많아 ‘이건 뭐야? 저건 뭐야?’ 하다 보면 뭔가가 깨져 있거나 엉망이 되어 있기 일쑤죠.
늘 엉뚱한 짓을 하고 말썽을 피우지만 언제나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처럼 또또 또한 사랑스러운 고양이랍니다. 간결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문체와 담백하고 경쾌한 동판화가 돋보이는 그림책 <말썽꾸러기 또또>는 어린이들에게 책 읽기의 즐거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