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introduction
책소개
어린이를 위한 미덕의 책(절판)
- 시리즈 지식·교양_어린이의 건강한 정서를 위한 책(절판)
- 연령 초등 1~2학년(7~8세), 초등 3~4학년(9~10세)
- 추천내역 YWCA(추천도서)
절판 도서입니다.
"이 책은 짧고, 재미있고, 따뜻한 여러 편의 이야기들을 묶은 책입니다. 용기와 끈기, 책임감과 노력, 온정과 믿음, 정직과 우정, 이렇게 4가지 주제로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손가락으로 방죽 구멍을 막아 네델란드를 구한 소년 이야기와, 징키스칸이 기르던 매의 충성심, 남을 위해 소중한 물을 아끼지 않은 꼬마의 덕에 만들어진 북두칠성의 이야기들이 주제가 바뀔 때 마다 적절한 시와 유명 인사들의 일화로 이어집니다.
이 책에는 부모님들이 어린 자녀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바로 그 이야기들이 사실적인 그람과 어울려 감동적으로 다가옵니다."
"어린이를 위한 <미덕의 책>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읽을 수 있는 이상적인 이야기책입니다. 이 책에는 이솝 우화, 로버트 프로스트의 시, 조지 워싱턴의 일화를 비롯하여 아메리카와 아프리카 원주민들의 옛 이야기들에 이르기까지, 세계 곳곳에서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들과 시들이 실려있습니다. 이 이야기들은 특히 어린 독자들을 위해 선정된 것으로, 훌륭한 인격의 바탕인 용기와 끈기, 책임감, 노력, 단련, 온정, 믿음, 정직, 신의, 우정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해줍니다.
뛰어난 화가 마이클 헤이그가 그린 풍성하고 정감 넘치는 그림은 멋진 이야기들과 함께 책갈피마다 생생하게 살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