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Ʈ ȳ
FAQ
Ȩ > >
[새로 나온 책] 나쁜 씨앗
  2018-02-20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서툴러서 자기도 모르게 삐딱하게 행동하거나 반항을 하곤 하는 우리 아이들의 이야기입니다. 미워할 수 없는 말썽꾸러기 나쁜 씨앗이 들려주는 진짜 나쁜 이야기를 통해 천방지축 우리 아이의 진짜 속마음을 들여다봐요!




    미운 4살, 더 미운 7살! 우리 아이를 꼭 닮은 나쁜 씨앗의 천방지축 성장 이야기
    이 책은 넘어지고 부딪히고 실수하면서 한 뼘씩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의 성장 이야기입니다. 아이들은 나쁜 씨앗이 그랬던 것처럼 다양한 방식으로 세상과 부딪치고 소통하면서 스스로 길을 찾게 될 것입니다. 나쁜 씨앗은 아이들의 친구가 되어 그들의 성장을 힘차게 응원할 거예요. 물론 조금 삐딱하게 굴지도 모르지만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읽으며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방법을 배워요!
    표현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은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전달하기 어려울 때면 답답한 마음에 울거나 말썽을 피우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삐딱한 아이를 무조건 나쁘다고 비난하고 혼내기 전에 왜 그러한 행동을 하게 되었는지, 어떤 기분인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부터 이유 없이 나쁜 사람은 없기 때문이지요. 마치 이 책의 주인공 나쁜 씨앗처럼 말이에요.

    매력적인 캐릭터로 알쏭달쏭한 우리 아이들의 마음을 속 시원하게 그려 내다!
    나쁜 씨앗은 삐딱하지만 밉지만은 않은, 가끔은 얄밉기도 하지만 더없이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을 꼭 닮았지요..아이들을 이 책을 읽으면서 저마다 나쁜 씨앗이 되어 심통도 부려 보고, 후회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그동안 하지 못했던, 또는 자기도 알지 못했던 자신의 마음속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글 조리 존
    뉴욕타임즈에서 선정한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미국 어린이 서점 협회에서 수여하는 E.B. 화이트 리드 얼라우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표작으로 《곰아, 자니?》, 《곰아, 놀자!》, 《곰아, 돌아와!》, 《펭귄은 너무해》등이 있습니다. 현재 미국 오리건 주에서 살며 착한 씨앗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입니다.

    그림 피트 오즈월드
    다수의 애니메이션 영화에 미술 감독으로 참여하였고 세계적으로 흥행한 <마다가스카 2>와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의 캐릭터 디자이너 및 콘셉트 아티스트로 활약하였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살며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과 그림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옮김 김경희
    대학에서 독어독문학을 전공했고, 지금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번역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소년 셜록 홈즈’ 시리즈, ‘올림포스 여신 스쿨’ 시리즈와 《어느 날, 고양이가 왔다》, 《인형의 비밀》, 《구스범스 호러 특급 5》등이 있습니다.




 
 
ѱ (hwp)   ũι (pdf)
̢ źϷ 45 Ÿ񿣾. 2F()
ȭ 02-6353-3700 ѽ 02-6353-3702 :webmaster@gilbutkid.co.kr
Copyright ©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