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시리즈 소개
연령별 책 보기
초등 전학년
학부모·성인
유아(만2세 이상)
예비 초등학생
영아
유아
초등 1~2학년
초등 3~4학년
초등 5~6학년
중학생
모든 연령
교과과정별 책 보기
상 받은 책
추천 받은 책
저작권 수출 도서
Ȩ > å Ұ > ɺ å > 영아 > 기분이 좋아요
기분이 좋아요 ()
글·그림 한성옥 | 2009-10-07  
   
20 /  160 x 195mm /  8,500 / 초판
ISBN_13 978-89-90025-66-1 /
ø 문학_둥둥아기그림책
з 보드북, 영아
영아(0~3세)
좋은 기분이 퍼지고 퍼져요
엄마가 아이에게 뽀뽀하면 아이는 기분이 좋아요. 아이가 강아지에게 뽀뽀하면 강아지는 기분이 좋아요. 강아지는 고양이에게, 고양이는 꽃에게, 꽃은 나비에게 뽀뽀를 하지요. 나비는 높이 날아가 구름한테 뽀뽀를 해요. 구름은 기분이 좋아서 비를 내려요. 비는 온 세상에 뽀뽀를 해 주지요. 해님이 나와서 방긋 웃으니 모두가 기분이 좋아서 하하하 호호호 웃어요. 마음을 담은 입맞춤 하나가 세상을 밝게 한다는 따뜻하고 기분 좋은 이야기예요. 구름이 기분이 좋아서 비를 내리고 비가 온 땅에 뽀뽀를 해 준다는 발상이 신선합니다.

온 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입맞춤
뽀뽀를 소재로 한 책들이 보통 둘 사이의 관계를 다루는 것에 비해 이 책은 엄마와 아이의 관계를 넘어서 넓은 세상과 친밀한 만남을 갖게 해 줍니다. 강아지, 고양이부터 구름과 들판과 해님까지 자연의 품 안에서 모두와 마음을 나누어요. 입맞춤이라는 작은 행동이 온 세상을 기분 좋게 바꾸어 놓는 것을 보면 새삼 경이롭고 즐거워져요. 책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기분 좋은 에너지가 전해지는 것 같지요. 따뜻한 색깔과 부드러운 필치가 포근함을 느끼게 해 주고 입맞춤 하나에 빙그레 웃음 짓는 소박한 인물들이 밝고 기분 좋은 분위기를 더해 주어요.
글·그림 : 한성옥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서양화를, 미국 FIT와 SVA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했다. 지금은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강의하면서 그림책 작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림책 《시인과 여우》로 이르마-제임스 블랙 상 명예상을 받았고, 《나의 사직동》과《수염 할아버지》로 한국어린이도서상을 받았다. 이 밖에 작품으로 그림책 《나무는 알고 있지》, 《아주 특별한 요리책》, 《우렁 각시》, 《시인과 요술 조약돌》, 《행복한 우리 가족》 들이 있다.

̢ źϷ 45 Ÿ񿣾. 2F()
ȭ 02-6353-3700 ѽ 02-6353-3702 :webmaster@gilbutkid.co.kr
Copyright ©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