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시리즈 소개
과학_권혁도 세밀화 그림책
과학_길벗어린이 과학그림책
과학_길벗어린이 자연·생태
과학_길벗어린이 지식 그림책
과학_사계절 생태놀이
과학_심플 사이언스
과학_초등 과학
만화_G.그래픽노블
만화_사이언스 코믹스
만화_사탕의 맛
만화_어린이를 위한 심리학
만화_체리의 다이어리
문학_고정순 그림책
문학_길벗어린이 문학
문학_길벗어린이 빅북
문학_길벗어린이 옛이야기
문학_길벗어린이 저학년 책방
문학_김영진 그림책
문학_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문학_둥둥아기그림책
문학_민들레 그림책
문학_보람그림책
문학_빨간 벽돌 유치원
문학_사노요코그림책
문학_신나는 책놀이
문학_에세이
문학_예술이된그림책,포스터북
문학_우리반 친구들
문학_인생 그림책
문학_작가앨범
문학_지원이와 병관이
아름드리미디어
예술·실용_길벗어린이 예술실용서
예술·실용_내가 처음 가 본 그림 박물관
예술·실용_내가 처음 만난 예술가
예술·실용_동요 그림책
지식·교양_길벗어린이 지식교양서
지식·교양_끼리끼리 재미있는 우리말 사전
지식·교양_라루스 어린이백과
지식·교양_재미있게 제대로
컴퓨팅사고력_헬로!CT
컴퓨팅사고력_헬로!CT(유아)
연령별 책 보기
교과과정별 책 보기
상 받은 책
추천 받은 책
저작권 수출 도서
Ȩ > å Ұ > ø Ұ > 문학_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글·그림 밀밀 | 2023-11-30  
   
32 /  200×200mm /  13,000 / 초판
ISBN_13 978-89-5582-730-9 /  KDC 800
ø 문학_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139
з 유아 그림책
유아(만2세 이상)(3~5세)
Ű #아니야_아니야 #닮은꼴 #비슷한꼴 #동물 #부엉이 #올빼미 #다람쥐 #청설모 #라쿤 #너구리 #수달 #해달 #재규어 #치타 #표범 #유아 #그림책 #지식그림책 #과학그림책 #정보그림책
다람쥐? 아니, 청설모라고?!
수달? 아니, 해달이라고?!
너무 닮아서 헷갈리는 동물 친구들을
한 번에 구별할 수 있는 똑똑한 그림책, 《아니야? 아니야!》!

알쏭달쏭 비슷하지만 서로 다른 동물들을 찾다 보면
관찰력은 쑥쑥! 지식은 쏙쏙!


나무 위로 회갈색의 커다란 다람쥐 한 마리가 지나가고 있어요. “와~! 다람쥐다.” 아이가 큰 소리로 외치자, 지나가던 다람쥐가 멈춰 서더니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으며 크게 외쳐요. “아니야! 나는 청설모야.” 다람쥐가 아니고, 청설모라니?! 둘의 모습이 너무 닮아서 헷갈릴 때가 정말 많지 않나요?
《아니야? 아니야!》에서는 다람쥐와 청설모를 비롯해, 해달과 수달, 라쿤과 너구리, 올빼미와 부엉이 등 비슷한 생김새로 우리가 평소에 많이 헷갈려 하는 동물들의 같은 점과 다른 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림책입니다. 부드러운 색감이 돋보이는 오일파스텔을 사용해, 오밀조밀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마다 다른 동물 친구들의 모습을 자세히 관찰하면서 특징들을 함께 알아보고, 우리가 몰랐던 동물들에 대한 지식도 함께 쏙쏙 얻어 보세요!

“아니야! 나는 부엉이가 아니라 올빼미라고!”
비슷해서 더욱 헷갈리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만나요!

“와~! 부엉이다.” 높다란 나무 위에 가만히 앉아 있는 부엉이를 보고 아이가 말했어요. 그러자 부엉이가 자리에서 펄쩍 뛰더니 날갯짓을 하며 크게 외쳐요. “아니야! 나는 올빼미라고!” 그러더니 어디선가 진짜 부엉이가 나타나 말해요. “내가 부엉이야. 머리 위에 귀 모양 깃이 있어.”
올빼미와 부엉이를 나란히 놓고 보니 정말 올빼미는 귀깃 없이 머리가 동글동글하고, 부엉이는 머리 위로 뾰족하게 귀깃이 튀어나와 있어요. 그림책 《아니야? 아니야!》는 생김새가 비슷한 동물들의 모습을 나란히 놓고, 각자의 특징을 담아냈습니다. 나무 위를 뛰어다니는 다람쥐, 바다에서 헤엄치는 해달, 하늘을 나는 부엉이, 너른 초원을 달리는 치타 등 작은 동물에서부터 큰 동물까지 자연 속에서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아니야? 아니야!》를 통해 서로 닮았지만 다른 동물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묻고 답하는 사이, 관찰력은 쑥쑥! 동물 지식은 쏙쏙!
우리 아이를 위한 똑똑한 지식 그림책!

《아니야? 아니야!》에서는 다양한 동물들이 동글동글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다른 동물로 오해를 받지만, 그 부분을 올바르게 고쳐 주고, 자기 자신을 직접 소개하는 동물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다 보면 아이들의 관찰력은 쑥쑥, 동물 지식은 쏙쏙 자라납니다.
다람쥐는 등에 짙은 줄무늬가 있는 반면, 청설모는 회갈색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달은 민물가에 살지만, 해달은 바닷가에 살지요. 너구리는 꼬리에 줄무늬가 없고, 라쿤은 고리 모양으로 줄무늬가 있습니다. 부엉이는 머리 위에 귀 모양의 깃이 있고, 올빼미는 머리가 동그랗지요. 그리고 재규어는 몸에 꽃무늬를 가지고 있고, 표범은 꽃무늬 안에 점이 없으며, 치타는 점박이 무늬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 11종의 동물들의 모습을 통해, 아이들은 서로 다른 차이점을 알아낼 수 있는 눈썰미를 키울 수 있습니다.
색감이 부드러운 오일파스텔로 작업해 더욱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그림 속에서도 밀밀 작가는 동물들의 특징을 놓치지 않고 잘 녹여 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등장하는 엄마와 쌍둥이 아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모든 생명체는 저마다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으며 독립된 존재임을 이야기하고 있지요.
다른 동물로 오해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 그림책 《아니야? 아니야!》를 보며, 이제 대상을 주의 깊게 살펴볼 수 있는 관찰력과 함께 동물 지식, 그리고 대상을 분별하는 이해력까지 함께 키워 보세요!

글·그림 : 밀밀

사랑스러운 동물들을 그리고 따뜻한 이야기를 쓰는 그림쟁이입니다. 사람들이 사랑하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아니야? 아니야!》는 쓰고 그린 첫 그림책입니다.

̢ źϷ 45 Ÿ񿣾. 2F()
ȭ 02-6353-3700 ѽ 02-6353-3702 :webmaster@gilbutkid.co.kr
Copyright ©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