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시리즈 소개
연령별 책 보기
초등 전학년
학부모·성인
유아(만2세 이상)
예비 초등학생
영아
유아
초등 1~2학년
초등 3~4학년
초등 5~6학년
중학생
모든 연령
교과과정별 책 보기
상 받은 책
추천 받은 책
저작권 수출 도서
Ȩ > å Ұ > ɺ å > 영아 > 아가야 울지마
아가야 울지마 ()
오호선 / 그림 유승하 | 2001-07-13
   
29 /  246 x 195mm /  7,000 / 초판
ø 문학_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영아(0~3세), 유아(4~6세), 유아(만2세 이상)(3~5세)
영유아 표준보육과정령>만 2세 미만>사회관계>사회적 관계>양육자와 애착 형성하기
영유아 표준보육과정령>만 2세 미만>의사소통>읽기>그림책에 흥미 가지기  
2009 볼로냐 아동도서전 (주빈국관 일러스트레이터 선정 작가)  
õ 어린이도서연구회 (권장도서)  
엄마는 아가를 재워 놓고 일하러 나갔어요. 아가가 잠에서 깨어나 울어요. 처음에는 고양이 다음에는 강아지 또 다음에는 수탉……. 동물 친구들은 아가를 달래주려고 해요. 그런데 아가는 자꾸만 우네요. 아가가 울면 슬퍼하고, 아가가 웃으면 같이 즐거워하는 동물 친구들의 표정이 재미있어요. 엄마를 만나 행복하게 웃는 아가와 이 모습을 즐겁게 보고 있는 동물 친구들의 표정이 너무 행복해 보여요. 아가의 동물 친구들을 보러 가요.
글 : 오호선

1965년 강원도 고성에서 태어났습니다. 두 아이를 기르며 어린이들에게 옛날이야기만 한 보물이 없다고 믿게 되었고, 이 세상 모든 어린이가 그 보물을 나눠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 《아가야 울지마》, 《호랭이 꼬랭이 말놀이》, 《옛날에 여우가 메추리를 잡았는데》 들을 썼습니다.

그림 : 유승하

1967년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하고, 만화와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1994년 만화 〈휘파람〉으로 새싹만화상 대상을 받았습니다. 여러 만화가들과 함께 인권과 평화를 주제로 한 만화책 《사이시옷》, 《내가 살던 용산》, 《어깨동무》 들을 펴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아빠하고 나하고》, 《아기오리 열두 마리는 너무 많아!》, 《아가야 울지마》, 《고양이 목에 방울 달기》, 《축 졸업 송언 초등학교》, 《여우 시집가고 호랑이 장가가고》, ‘김 배불뚝이의 모험’ 시리즈 들이 있습니다.

"엄마가 일하러 나간 사이 잠에서 깬 아가가 울자 고양이, 강아지, 수탉, 거북이 등이 차례로 달려와 놀아 준다. 하지만 잘 놀다가도 엄마 생각에 아가는 금세 울음을 터트린다. 결국 갈매기가 아가를 엄마에게 데려다 주고, 그제야 아기는 울음을 그친다. 아이에게 친숙한 동물이 등장해 편안함을 주고 동물들의 몸짓과 표정이 잘 살아 있다.
--- 아이북랜드"

̢ źϷ 45 Ÿ񿣾. 2F()
ȭ 02-6353-3700 ѽ 02-6353-3702 :webmaster@gilbutkid.co.kr
Copyright © ̢ All Right Reserved.